Advertisement banner image
Image at ../data/upload/2/2631172Image at ../data/upload/0/2631090Image at ../data/upload/8/2631088Image at ../data/upload/8/2630778Image at ../data/upload/6/2630696Image at ../data/upload/8/2630758Image at ../data/upload/1/2630331Image at ../data/upload/1/2629931Image at ../data/upload/9/2629869
Sub Page View
Today Page View: 109,049
Yesterday View: 156,183
30 Days View: 3,058,813

필리핀에서 가볼만한 곳 데이투어 추천해보아요~(7)

Views : 8,782 2015-08-03 17:52
자유게시판 1270668965
Report List New Post

안녕하세요. 마닐라 5년차입니다.

주말에 적적 할때 여행 다니곤 했는데, 적적하신분들 데이투어나 1박2일 정도로 다녀오세요~

전 여행사 통하지 않고 개인 차량으로 아는분들 또는 혼자서 다녀왔습니다.

1. Avilon Zoo

지난 토요일에 다녀왔는데, 입장료 600페소에, 저희가 7명이였는데, 가이드 비 400페소를 추가로 냈습니다. 가이드가 영어로 가이드해줍니다. 약 2~3시간, 7.5헥타르라고 하는데 사자 호랑이 하이에나 기타등등 3000여가지의 동물이 있다고합니다. 이곳 주인이 티엔티시타스주인이기도한 엄청난 부자라고 하네요. 티엔티시타스 옆에 작은 avilon zoo도 있다고 합니다. 제가 지금까지 가본 동물원중 가장 큰듯합니다. 한국의 서울대공원보다도 훨씬 규모나 종류가 많습니다. 점심도 셋트메뉴로 파는데 나름 먹을만 하더군요~

2. wawa dam

지난 토요일 오전에 갔었는데, 가이드와 조금 올라서 댐에 갔다가 그 위에서 뗏목같은걸 가이드가 저어서 한 삼사십분 정도 타고 내려옵니다. 아래로는 한국의 계곡같은 분위기가 나는데 물이 그리 깨끗하지 않아서 물놀이하고 뭐 그럴 분위기는 아닌듯합니다. 물이 불어서 물을 건너서 갈수 있는 동굴에 못간 것이 조금 아쉽네요~ 그냥 정글과 자연을 한번 느끼고 오는 정도 인듯합니다. 오전에 여기에 갔다가 바로 아빌론 동물원가니 하루 일정이 딱맞습니다. 오후 4시반정도에 일정이 마무리 되더라구요 오전 8시 반에 마닐라에서 출발해서~, 와와댐까지 한시간 거기서 동물원까지 이십분정도 걸립니다. 구글에 검색하시면 나와요~

와와댐에서 산 올라가는 산행이 있던데 왕복 서너시간 정도 소요된다고 하는데 언제 등산하러 다시 한번 가고싶더군요~

3.Ocean park and Zoobic safari in subic

수빅은 두시간에서 두시간 반정도가야하는데, 먼저 오션파크가셔서 500페소 입장료 내고 네가지 공연을 차례대로 보면(돌고래쇼, 바다사자쇼, 새와 뱀등의 공연, 외국인들이 점핑하는 공연등) 9시부터 시작해서 약 1시정도에 끝났던듯 합니다. 전 두번갔었는데 일년텀으로 갔더니 점핑쇼만 사람들이 바뀌었더군요 자메이카느낌 사람들로~~가볼만한듯~~

여기서 점심먹고 나와서 주빅사파리로 이동하면 약 십분정도, 입장료 약 700페소 정도 였던듯, 여기도 가이드가 안내를 해주면 따라다니면 됩니다. 그리고 메인 코스 네가지정도 있었고 마지막에 저녁때 공연장에 가면 직원들이 각종 쇼도하고 모든 동물이 지나가는 쇼를 하는데, 그걸 보면서 낮에 힘들게 괜히 돌아다녔네 라는 생각이 좀 들었네요. 여긴 사자나 하이에나는 없고 호랑이들만 개체수가 많고 생닭으로 피딩하는 시간도 있어서 그게 장점이긴하네요~~

4. 마따붕가이

가서 발사에서 점심먹고 해산물 산낚지 조개 소라등 가져오라해서 먹고, 배타고 나가서 손낚시좀 하고 조금 잡히면 회쳐달라고 해서 먹어도 됩니다. 하루 자고 오는게 좋고, 당일로 가면 무척 피곤합니다. 토요일과 일요일 올때가 특히 차가 많이 막혀서 네다섯시간 걸립니다. 갈때는 그래도 두세시간이면 가는데~~

저는 산낚지 생각나면 이곳이 가고싶더군요, 아는 집이 있으면 미리 연락해서 음식들 원하는걸 준비해놓으라고 하고 가시면 됩니다. 아니면 가셔서 현지에서 삐끼들하고 쇼부쳐도되고요, 그닥 많이 차이도 안나더라구요~

5. 수빅

수빅에 다른 코스로는 Tree top adventure라고 나무위에서 떨어지는것과 슈퍼맨 라이딩이니, 정글 기초 배우기등 네다섯가지 코스로 되어있는곳이 있고 이곳 바로 옆에 승마하는 곳이 있어서 체험 승마를 한시간 또는 한시간 반정도 저도 하고왔습니다. 여기서 한시간 가면 산페르난도라고 파도타기 하는 곳이 있어서 갔었는데, 서핑보드 렌트가 안고 그당시 토나먼트를 해서 강사들이 없어서 결국 배우지는 못하고 왔네요. 구경만하고~

6. 민도르

화이트비치, 사방비치, 샌드비치, 코코비치등~~ 1박2일로 제가 가본곳들인데, 사방비치는 다이빙하러 가면 좋을듯하고, 화이트비치는 로컬친구들과, 샌드비치는 패키지로 갔었구요, 코코비치는 호텔 예약해서 신혼여행이나 와이프나 가족끼리 가시면 좋을듯~

나름 정리해보았는데, 딱히 더 생각은 안나네요~, 추천하는 곳 있으면 서로 공유하면 좋겠네요~

본 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Report List New Post
주기자 [쪽지 보내기] 2015-08-04 11:57 No. 1270670272
글 잘 읽었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혹 이 글을 읽으신분 중에서 위의 각 지역을 자가용으로
가는 방법을 자세히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예를들어 고속도로티고 어디로 나간다든지,,,구를 검색하라고 하시면 사양하고 그냥 설명해 주시면 대단히
고맙겠습니다. 마닐라 퀘존 에버 코테스코를 중심으로 설명해 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엡코번역 [쪽지 보내기] 2015-08-04 16:53 No. 1270670811
잘 읽엇습니다.
하랑이 [쪽지 보내기] 2015-08-05 18:32 No. 1270673110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참고해서 나중에 꼭 가보도록 해야겠네요.
bily [쪽지 보내기] 2015-08-08 15:20 No. 1270678944
감사합니다
목동리 [쪽지 보내기] 2015-08-13 04:50 No. 1270687392
감사합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쭈우1111 [쪽지 보내기] 2015-08-20 10:18 No. 1270722175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taejachoi [쪽지 보내기] 2015-08-30 02:03 No. 1270740055
 데이투어나 1박2일로 다녀오기 좋은 여행 코스 공유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행 갈 일 생기면 참고 하겠습니다.
자유게시판
필리핀 코로나19 상황
신규 확진자
+502
신규 사망자
새 정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